조은정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CEO 인사말

(주)조은정밀은 박재성 대표이사가 1987년부터 특장차 관련 업종에 종사하면서 축적한 기술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유압실린더 관련 기계를 생산, 개발 및 정보 교류를 통하여 업계 기술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이윤추구와 고용창출이 목적이 아닌 사회적 책임과 구성원들의 복지, 교육, 새로운 문화 창출 등에 더욱 더 많은 배려를 해야 하고, 또한 그렇게 영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우리 (주)조은정밀은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좋은"이란 단어에 많은 것들을 함축하여 기업이 해야 할 책임을 담았습니다.
당사는 미래를 준비하는 아름답고 진정으로 좋은 기업으로 존재할 것을 다시 한번 다짐합니다.

‘직원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여 근로자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내 제안 제도를 활성화하고, 교육지원제도를 통해 직원의 업무능력 제고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전체 사원이 참여하는 워크샵을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근로자의 화합과 노사관계를 더욱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관련 업계와 기관들과의 공조를 통해 후원 모임을 조성하여 기부활동 및 지원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미래를 준비하는 아름답고 진정으로 좋은 기업으로 존재할 것을 다시 한번 다짐합니다. 인간의 육체적 노동을 줄이기 위한 대체품인 유압실린더 생산을 근간으로, 현재는 시뮬레이터(스크린골프용 스윙플레이트) 생산을 통하여 새로운 놀이문화 창출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다양한 연구개발 활동을 통하여 삶의 가치추구에 걸맞는 아이템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